반응형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취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폭넓은 수요자 맞춤형 취업 정보 제공과 일자리 연계로 사회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2021년 서귀포시 여성취업박람회’ 현장(오프라인) 행사를 6월 30일(수)부터 7월 2일(금)까지 3일간, 서귀포YWCA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여성취업박람회는 온·오프라인 양방향으로 운영합니다.

 

현장(오프라인)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를 통해 동 시간대 참가인원 최대 50명 이내로 운영합니다.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현장 및 원격 면접, 현직자 멘토 상담, 이력서 사진 촬영 등 각종 체험 부스를 통해 구직자가 취업에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직접 선택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 사전 예약 및 문의는 여성취업박람회 전용 홈페이지(http://www.서귀포취업박람회.com/index.php) 또는 전화(064-762-1400)를 통해 가능합니다.

온라인 행사는 지난 6월 14일(월)에 전용 사이트를 통해 먼저 개최되어 오는 7월 2일(금)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면접·비대면 취업 컨설팅 등을 비롯하여 오프라인 행사 사전 예약 또한 행사 종료 시까지 상시 가능합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올해 여성취업박람회는 온택트(On-Tact) 시대에 맞게 온·오프라인 두 가지 방식(채널)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참고 사진 : 2017년도 박람회 취업 상담 모습


출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