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구좌읍은 2024년 7월, 도민과 관광객의 무더위를 식혀줄 해변축제를 잇달아 개최합니다.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월정해변 일원에서는 ‘제3회 월정 한모살 축제 - 썸머 페스티벌’이,
7월 27일에는 김녕해변에서 ‘김녕 성세기 해변축제’가 열립니다.

구좌읍 월정리 해변에서 진행하는 ‘한모살 축제’는 '썸머 페스티벌'을 주제로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부대행사(힐링 프로그램)를 마련합니다.

평양한라민족예술단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 개회식에서는 제주 출신 가수 김현지와 전동현의 축하공연이 열립니다.

이날 자정까지 진행하는 ‘한모살 워터페스티벌 BOOM UP’은 가수 슬리피의 디제잉으로 축제 흥을 한층 더 북돋을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시원한 바닷가에서 즐길 수 있는 바릇잡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합니다.


7월 27일 김녕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하는 ‘김녕성세기 해변축제’에서는 도내 초등부부터 일반부까지 참가하는 요트대회가 열리며,
김녕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해녀문화를 공유하는 마을 해설 관광(투어)을 진행합니다.

지역 상인과 함께하는 벼룩시장(플리마켓)과 해녀장터에서는 다양한 물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오상석 구좌읍장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을 주민들이 직접 추진하는 이번 여름 해변 축제에서는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 등이 아름다운 바닷가를 배경으로 펼쳐진다”라고 전하면서, “도민과 관광객 여러분이 많이 찾아오셔서 더운 열기를 날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낭만과 쉼이 있는 힐링과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