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귀포시는 중.장년 초기창업자를 대상으로 '2024년 제주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입주기업'을 8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주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는 2019년부터 서귀포시와 재단법인 넥스트챌린지(대표 김영록)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주관기관으로 선정받아 운영하는 사업입니다.

40세 이상의 예비 또는 초기창업자를 주 대상으로 입주공간 지원 및 단계별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2024년부터는 세부규정에 따라 일부 모집 비율에 대하여 연령제한 없이, 7년 이내 창업기업까지 대상자를 확대하여, 경력과 전문성을 보유한 유망 초기 창업기업의 창업 성공률을 제고하고 있습니다.

입주기업 선정 시 투자연계 지원 프로그램, 분야별 전문가 및 전담 매니저 멘토링, 맞춤형 창업 교육 등 창업주기에 따른 전문적인 창업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반기 중에 센터에서 진행되는 입주기업 대상 IR 데모데이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 프로그램의 우수 발표 3개 팀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초기사업화 자금을 지원합니다.

★ 첨부파일 : 모집 공고문.신청서 등

2024년_제주_중장년_기술창업센터_신규_입주기업_모집_공고문.pdf
0.34MB
[별지1]_입주신청서_및_개인정보_동의서_(양식).hwp
0.06MB
[별지2]_사업계획서_(양식).hwp
0.05MB
[별지3]_대표자_이력서_(양식).hwp
0.04MB


한편, 제주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는 창업진흥원으로부터 지난해 운영성과를 인정받아 2023년 전국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성과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S등급'으로 2연속 선정받았습니다.

2024년 하반기 모집 대상은 3개팀 내외이며,
접수는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 누리집(http://startupbay.or.kr/) 혹은 K-Startup 창업공간플랫폼, 포스터 내에 QR코드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