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돌문화공원관리소는 2024년 9월 28일 가을의 정취 속에서 진행하는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이번에 마련한 ‘힐링 어울림 콘서트’는 모든 연령층이 참여 가능한 가족 친화 행사로, 자연 속에서 마음의 치유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합니다. 

하늘연못 특별무대에서는 색소포니스트 신유식의 개막(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대학로 즉흥공연(버스킹) 가수 윤효상, 제주 라이브 가수 이서현, 인기 가수 박기영의 무대가 이어집니다.

신유식은 ‘헤어지자 말해요’, ‘아모르파티’ 등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립니다.
윤효상은 ‘여행을 떠나요’, 이서현은 ‘보여줄게’를 부를 예정입니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박기영은 자신의 대표곡 ‘시작’을 비롯하여 ‘넬라 판타지아’, ‘블루 스카이’ 등을 부를 예정입니다.

콘서트에 앞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제주의 독특한 지질학적 특성을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화산폭발 실험 등 지질 체험 활동(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오후 4시부터는 소원배 띄우기 행사를 진행합니다.
환경을 고려하여 즉석밥 용기를 재활용한 소원배에 방문객들의 소원을 담아 오후 6시부터 하늘연못에 띄울 예정입니다.

○ 제주돌문화공원 누리집 https://www.jeju.go.kr/jejustonepark/

김동희 돌문화공원관리소장은 “제주돌문화공원을 찾는 모든 이들이 가을의 풍요로운 자연을 느끼며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제주특별자치도

 

반응형

+ Recent posts